한국어

·《화성-14》형시험발사 성공기념 새 우표들 발행

(평양 8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에서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 성공을 기념하여 새 우표들(소형전지2종, 묶음전지1종, 개별우표1종)을 발행하였다.

새 우표들의 웃부분에는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 성공》이라는 글발들이 씌여져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주체106(2017)년 7월 3일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를 단행할데 대하여 친필명령하시는 영상을 중심에 모신 우표가 있는 소형전지에는 휘날리는 조선로동당기와 친필문건, 불줄기를 뿜으며 날아오르는 대륙간탄도로케트가 형상되여있다.
공화국기와 비행운을 새기며 날아오르는 대륙간탄도로케트, 지구의를 배경으로 한 소형전지에는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의 성공을 선언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영상을 모신 우표가 있다.
묶음전지에는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과정을 보여주고있으며 개별우표는 대륙간탄도로케트가 날아오르는 모습을 반영하고있다.
새 우표들은 국가핵무력완성을 위한 최종관문인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시험발사의 대성공은 반제반미대결전에서 주체조선이 이룩한 빛나는 승리이라는것을 강조하고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bumix2000/490697346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