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 7.27은 조선의 영원한 승리의 날

(평양 8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조국해방전쟁승리 64돐에 즈음하여 7월 26일과 27일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이 특집하고 글을 게재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 브라질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 《마르샤 베르데》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시고 《7월 27일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승리의 날》이라는 제목과 《전승의 날 7월 27일》, 《영원한 승리의 날 7월 27일》 등 소제목의 글들을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조선인민군군인들의 영웅적투쟁모습을 보여주는 사진과 함께 편집하였다.
도이췰란드 조선문화연구소조는 MS려행사 인터네트홈페지에 김정은동지는 그 어떤 대적도 쥐락펴락하시는 천하무적의 령장이시라는데 대하여서와 조선인민이 전쟁의 가렬처절한 전투마다에서 세계전쟁사가 알지 못하는 놀라운 군사적기적들을 창조한데 대하여 서술한 글들을 올렸다.
캄보쟈국가라지오방송은 미국이 조선전쟁에서 당한 참혹한 패배에서 교훈을 찾을 대신 조선반도에서 새 전쟁을 일으키려고 미쳐날뛰고있다고 하면서 조선인민의 전승의 7.27은 영원한 승리의 7.27로 이어지게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네팔인터네트잡지 《네팔 투데이》, 전인디아조선친선협회 인터네트홈페지는 조선전쟁에서 막대한 손실만을 입고 수치스러운 참패를 당한 미제가 전후 끊임없는 조미대결전에서도 련전련패만을 거듭해온데 대해 상세히 전하는 글들을 실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apidtravelchai/616034539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