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 보천보,리명수지구 답사,삼지연군 참관

(삼지연 8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이 13일 보천보혁명전적지와 리명수혁명사적지를 답사하였다.

보천보에 도착한 그들은 가림천기슭에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동상에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동상앞에서 보천보혁명전적지에 대한 종합해설을 듣고 보천보혁명박물관, 보천보전투지휘처, 경찰관주재소, 면사무소 등을 돌아보았다.
행군길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사적이 깃들어있는 보서리샘물터와 중흥등판명제비를 돌아보았다.
리명수혁명사적지를 찾은 그들은 백두산에로의 첫 답사길을 개척하시고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혁명사적지들을 혁명전통교양의 위력한 거점으로 전변시켜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간직하였다.
이날 저녁 야외숙영을 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연구발표모임을 가지였다.
14일 위대한 수령님의 동상을 모신 청봉숙영지와 건창, 베개봉숙영지들을 답사하였다.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 밥을 지으신 자리와 우등불자리, 구호나무 등 사적물들을 돌아보았다.
삼지연군에 도착한 그들은 삼지연대기념비와 삼지연군에 모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동상앞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어 사회주의의 승리적전진을 다그쳐나갈 맹세를 다졌다.
삼지연혁명사적관을 찾아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영상사진문헌들과 전시된 사적자료들을 돌아보았다.
삼토공귀틀집과 삼지연혁명전적지답사숙영소를 참관하였다.
이날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삼지연군꾸리기에서 혁신을 창조하고있는 건설자들에게 지원물자를 넘겨주고 그들과 함께 일도 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ynthinee/943688264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