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제5차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참가자들을 위한 연회

(평양 8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2017년 백두산위인칭송대회 국제준비위원회와 조선준비위원회에서는 제5차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참가자들을 위하여 15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연회를 마련하였다.

연회에는 제5차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에 참가하고있는 여러 나라와 지역, 국제민주단체의 대표단들과 대표들, 각계 인사들이 초대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 김영남동지, 2017년 백두산위인칭송대회 국제준비위원회 명예위원장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김기남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리수용동지와 2017년 백두산위인칭송대회 국제준비위원회 명예위원장이며 국회의원인 마다브 꾸마르 네팔 전 네팔정부 수상, 국제준비위원회 공동위원장들, 조선준비위원회 부위원장들 등이 연회에 참가하였다.
연회에서는 2017년 백두산위인칭송대회 조선준비위원회 위원장인 김정숙 대외문화련락위원회 위원장이 연설하였다.
그는 제5차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이 불세출의 대성인들을 칭송하는 국제적인 대회합으로 성대히 진행되고있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조선인민은 통일되고 륭성번영하는 백두산대국을 기어이 일떠세울것이며 세계 진보적인민들과 손잡고 인류의 밝은 미래를 향하여 힘차게 나아갈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2017년 백두산위인칭송대회 국제준비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안데르스 크리스텐센 단마르크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친선협회 위원장이 연설하였다.
위대한 김일성각하와 김정일각하는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세련된 령도력, 고매한 인덕을 지니신 희세의 정치가, 탁월한 령도자이시였다고 그는 강조하였다.
그는 앞으로도 위인흠모의 정을 변함없이 간직하고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언제나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낼것이라고 확언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688730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