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선정부성명 지지 선전화

(평양 8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에서 미국과 적대세력들이 조작해낸 반공화국《제재결의》를 전면배격하며 전민총돌격전에로 전체 군대와 인민을 고무추동하는 선전화들이 나왔다.

선전화 《주체의 핵보검을 억세게 틀어쥐고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대비약을!》에는 자력자강의 위력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세계를 놀래우는 기적들을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이룩해나갈 조선인민의 혁명열, 투쟁열이 맥박치고있다.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성공으로 공화국의 종합적국력과 전략적지위가 최상의 경지에 오른 민족사적대경사, 특대사변에 접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선전화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대국의 자주적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자!》에 반영되여있다.
선전화 《준렬히 규탄, 전면배격!》은 미국과 적대세력들이 불법무법으로 조작해낸 유엔안전보장리사회 《제재결의》에 대한 천만군민의 증오와 분노를 직관적으로 형상하고있다.
미국의 무모한 선제타격기도가 드러나는 즉시 우리 식의 독특한 선제타격으로 침략의 본거지를 죽탕쳐버리고 반미대결전의 최후승리를 안아오고야말 우리 군대와 인민의 확고한 결심이 선전화 《조선의 대답!》, 《미본토전역이 우리의 사정권안에 있다!》에 담겨져있다.
선전화 《우리의 앞길은 막지 못한다!》는 적대세력들의 고립압살책동을 단호히 짓뭉개버리며 우리가 선택한 길을 에돌지 않고 끝까지 나아갈 천만군민의 신념과 기상을 보여주고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5061723@N00/616504028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