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평양치과위생용품공장

(평양 8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에서 효능높은 치과위생용품들이 생산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있다.

각종 치약들과 치과위생도구들은 새로 일떠선 평양치과위생용품공장에서 생산하고있다.
기사장 문영순은 우리 공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직접적발기에 의하여 일떠선 능력이 큰 치과위생용품종합생산기지이라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공장에는 생산공정의 자동조종체계, 생산관리체계, 경영관리체계 등이 훌륭히 구축되여있다.
사출기, 6색인쇄기, 제관기를 비롯한 현대적인 설비들이 그�히 갖추어져 틀이세척솔, 혀긁개, 혀솔, 치간실 등 치과위생용품들이 흐름식으로 쏟아져나오고있다.
최근에는 치주염예방치약, 황경피치약을 비롯한 10여종의 기능성 및 치료용치약들과 여러종의 치과위생용품들이 개발, 생산되고있다.
이 제품들은 이발의 위생과 치과병치료예방에서 그 효능이 대단히 높다.
지금 조선인민들은 평양산원 유선종양연구소, 류경치과병원, 보건산소공장, 류경안과종합병원에 이어 최상의 평양치과위생용품공장까지 훌륭히 일떠세워주시여 인민들이 사회주의보건제도의 혜택을 마음껏 누리도록 하여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또 드리고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ynxsquared/321911448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