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언론들 김정일총비서의 선군혁명령도업적 보도

(평양 9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선군혁명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신 57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언론들이 8월 17일부터 23일까지의 기간에 《조선의 선군절》, 《날로 발전하는 조선의 모습》 등 제목들로 보도하였다.

파키스탄신문 《엘렉션 타임스》는 8월 25일은 조선의 선군절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김정일각하께서 1960년 8월 25일 조선인민군 근위 서울류경수제105땅크사단을 현지지도하신것은 실로 중대한 의의를 가지는 사변이였다.
그것은 장차 조선을 책임지고 이끄실분께서 무엇을 좌우명으로 삼고 어떻게 나라와 인민을 령도해나가시겠는가를 시사해준 의미심장한 선언이나 같았다.
신문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탁월한 선군혁명령도로 치렬한 반미대결전을 승리에로 이끄신데 대해 상세히 소개하였다.
캄보쟈국가라지오방송은 김정일각하께서 조선인민군의 어느 한 땅크사단에 대한 현지지도로써 선군으로 혁명과 건설을 령도해나갈 철석의 의지를 보여주시였다고 지적하였다.
방송은 미국의 끊임없는 핵위협공갈에 맞서 조선이 자위적핵억제력을 튼튼히 다져온데 대하여 전하고 이것은 김정일각하의 투철한 선군의지와 강인담대한 배짱이 낳은 위대한 결실이라고 강조하였다.
로씨야의 신문 《자브뜨라》, 인터네트홈페지들인 《아무르쁘레쓰》, 《빠뜨리오띄 모스크바》는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에 의해 온 사회의 일심단결이 다져지고 우리 공화국의 군사적위력이 강화되였으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토대가 마련된데 대하여 구체적으로 전하는 글들을 편집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1097568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