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단체와 지역기구 홈페지에 선군절 특집

(평양 9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선군혁명령도를 시작하신 57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단체와 지역기구가 8월 21일부터 25일까지의 기간에 인터네트홈페지들에 특집하고 글들을 올렸다.

도이췰란드반제연단은 위대한 장군님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길이 빛날 선군혁명령도업적》이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은 글을 특집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사회주의위업승리의 새로운 력사적시대를 펼치시였다.
그이의 선군정치, 선군혁명령도는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조선의 군대와 인민이 주체의 길을 따라 억세게 전진하며 사회주의승리자의 영예를 높이 떨칠수 있게 한 근본원천이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자위적군사력을 천백배로 다지시여 민족만대의 존엄과 승리를 위한 강력한 토대를 마련하시였다.
그이의 불면불휴의 령도를 떠나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위용떨치고있는 오늘의 조선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
김정일동지의 선군령도업적은 승승장구하는 사회주의조선의 력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뽈스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탐구를 위한 국제친선발기도 위대한 장군님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의 선군절》이라는 표제밑에 《8.25의 의미》, 《조선의 승리와 선군절》이라는 제목의 글들을 게재하였다.
뻬루조선친선문화협회는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를 보여주는 사진들과 함께 《선군과 평화》라는 제목의 글을 편집하였다.
나이제리아에 본부를 둔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 아프리카지역위원회는 《조선의 선군절》이라는 제목으로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령도업적을 찬양하는 글을 실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apidtravelchai/616032428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