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시,군들에서 수소탄시험성공 군민경축대회

(평양 9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의 전략적핵무력건설구상에 따라 단행된 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의 완전성공을 축하하는 군민경축대회가 시, 군들에서 진행되였다.

지방 당, 정권기관, 근로단체,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 등의 일군들과 조선인민군, 조선인민내무군 장병들, 각계층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대회들에 참가하였다.
개천, 구성시, 고원, 태탄군 군민경축대회들에서 연설자들은 사회주의최후승리를 예고하는 주체식열핵무기의 장엄한 뢰성은 조선로동당의 결심은 곧 실천이며 김일성, 김정일조선이 어떻게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수호하고 자주위업을 선도해나가고있는가를 보여준 특대사변이라고 말하였다.
삼지연, 대홍단, 백암, 시중, 옹진군 군민경축대회들에서 연설자들은 조선의 무진막강한 종합적국력과 그 잠재력을 누구도 무시할수 없게 되였으며 아시아와 세계평화에 거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책임있는 핵보유국으로서의 공화국의 전략적지위는 더는 되돌릴수 없는것으로 되였다고 강조하였다.
개성시, 박천, 명간군 등의 군민경축대회장들에서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일심으로 굳게 뭉쳐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흰기를 들고 항복서를 바칠 때까지 반제반미대결전을 끝까지 벌려나갈 인민군군인들과 각계층 근로자들의 결의들이 표명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aptel/10510256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