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시,군들에서 군민경축대회 계속

(평양 9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대륙간탄도로케트장착용 수소탄시험의 완전성공을 축하하는 군민경축대회가 신포시, 희천시, 경원, 장강, 동림, 염주, 문덕, 강령, 배천, 금천, 길주군에서 진행되였다.

지방 당, 정권기관, 근로단체,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 등의 일군들과 조선인민군, 조선인민내무군 장병들, 각계층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대회들에 참가하였다.
군민경축대회들에서 연설자들은 온 세계를 뒤흔든 또 한차례의 수소탄시험의 완전성공은 천만군민의 가슴마다에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에 대한 필승의 신심과 천백배의 용기를 안겨준 민족사적대경사이라고 격정을 터치였다.
오늘의 자랑찬 쾌승은 위대한 태양의 나라, 김일성, 김정일조선을 기어이 천하제일의 강대국으로 일떠세우시기 위하여 핵무력강화의 강행돌파전을 진두지휘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연설자들은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주체의 핵강국의 존엄과 기상을 만방에 떨치며 혁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orthkoreatravel/1617524076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