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선사회민주당 괴멸망발 줴친 대가 천백배로 받아내고야 말것

(평양 9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사회민주당 중앙위원회는 24일 다음과 같은 내용의 성명을 발표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발표하신 력사적인 성명은 세상을 경악케하는 미치광이나발로 우리 공화국에 감히 도전해나선 침략의 괴수 트럼프에게 가장 비참한 괴멸을 선고한 준엄한 철추이며 악의 제국 미국을 지구상에서 영영 쓸어버릴 추상같은 기상이 서리발치는 백두산대국의 불뢰성이다.
그것은 백년숙적이며 불구대천의 원쑤인 미제에 대한 우리 인민과 온 민족의 치솟는 증오와 분노의 무서운 폭발이며 분별을 잃고 무지막지하게 놀아대는 미국의 강권과 전횡, 광란을 더 이상 용납할수 없다는 력사의 경종이다.
조선사회민주당은 존엄높은 우리 국가, 우리 인민, 우리 민족의 자주권과 생존권을 결사수호하고 온 세계를 노예화하려는 날강도 미제를 불로 다스려 무자비하게 징벌할 단호한 결단과 의지를 엄숙히 선언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성명을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한다.
우리 국가를 《완전파괴》하겠다는 트럼프의 광적인 폭언은 주권국가인 우리 공화국에 대한 가장 횡포무도한 선전포고이며 인디안을 멸족시키고 그 무덤우에서 독버섯처럼 자라난 아메리카식인종후예만이 내뱉을수 있는 반인륜적망발이다.
제집안도 아닌 유엔총회의 공식마당에서 한 나라, 한 민족을 절멸시킬 흉악한 망언을 마구 줴쳐댄 트럼프야말로 때와 장소, 상대를 가려 말을 하는 언어조절통제능력을 완전히 상실한 천하의 백치이고 정치인이 아닌 불망나니이며 무지하기 그지없는 깡패이다.
오죽하면 미국의 고위당국자들까지 트럼프의 광태에 너무나 아연실색하여 얼굴을 싸쥐고 실망과 개탄을 금치 못하고있고 온 세계가 《불량배》, 《깡패두목》, 《정치무뢰한》, 《신히틀러》 등 도처에서 터져나오는 비난, 규탄여론으로 들끓겠는가.
트럼프의 망발은 단순히 놈의 정신병적인 광기로 볼수 없다.
저들의 숨통을 각일각 조여대는 악몽같은 북의 《핵위협》을 근원적으로 없애자면 북조선이라는 국가자체를 괴멸시켜야 한다는것이 미국의 대조선전략의 궁극적목표이다.
정상적인 사람마저 사리분별과 침착성을 잃게 하는 트럼프의 망발은 최후멸망을 앞둔 미행정부의 조급한 심리와 함께 임의의 시각에 미국의 무분별한 군사적모험이 시작될수 있다는것을 시사해주고있다.
하지만 트럼프와 미국은 오산하고있다.
오늘의 우리 공화국은 원자탄을 가진 날강도 미제와 보병총으로 맞서야 하였던 1950년대의 조선이 아니다.
미국은 핵전략자산에 대한 과신에 사로잡혀 아직도 핵선제공격을 저들의 독점물로 여기는 어리석은 꿈에서 깨여나야 한다.
《제도전복》, 《정권교체》의 범위를 벗어나 2,500만의 우리 인민전체를 멸살시키겠다고 발광하는 미국의 귀축같은 만행에 지금 온 나라는 분노와 증오의 거대한 바다가 되여 용암처럼 이글거리고있다.
희세의 살인마, 평화의 원쑤 트럼프를 사지를 찢어 죽이라, 미국이 없어져야 이 행성이 편안할수 있다, 천추에 사무친 민족의 한, 인류의 한을 우리가 가슴후련하게 풀어주자, 핵탄, 수소탄을 어디다 쓰겠는가고 노성을 터치는 우리 인민들의 무서운 기상을 트럼프패거리들은 똑바로 보아야 한다.
트럼프따위의 병신같은 놈의 폭언에 놀랄 우리 인민이 아니며 그 어떤 《제재》, 《압박》소동으로도 우리의 전진을 멈춰세울수 없다.
미국은 우리에 대해 못되게 놀아대는만큼 그 모든것이 철저히 계산되게 될것이며 비참한 말로의 분분초초가 더욱더 고통스러워진다는것을 명심하여야 한다.
자주를 지도리념으로 삼고 인간자주화, 민족자주화, 인류자주화를 지향해나가는 조선사회민주당은 세계의 모든 진보적정당들과 단체들이 우리 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계속 적극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내주며 미국의 파렴치하고 횡포무도한 강권과 전횡을 반대하고 자유롭고 평화로운 새 세계를 건설하기 위한 투쟁에 힘차게 떨쳐나서리라고 확신한다.
위대한 최고수뇌부의 부름따라 반미대결전에 산악같이 일떠선 천만군민은 우리 국가에 대한 극악무도한 괴멸망발을 줴친 트럼프깡패무리들의 범죄의 대가를 반드시 천백배로 받아내고야 말것이다.
주체106(2017)년 9월 24일
평양(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nw/348534390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