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청년동맹 청년전위들이 핵폭탄이 되여 미국을 날려보낼것이다

(평양 9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는 25일 다음과 같은 내용의 대변인성명을 발표하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는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사상최고의 초강경대응조치단행을 심중히 고려할것이며 미국의 늙다리미치광이를 반드시, 반드시 불로 다스릴것이라고 엄숙히 선언하신 력사적인 성명을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한다.
지금 이 땅의 500만 청년전위들의 가슴가슴은 주체의 핵강국, 동방의 영웅조선이 련속 터쳐올리는 세계사적특대사변들에 완전히 얼혼이 나가 감히 우리 공화국에 가장 포악한 선전포고를 해온 미국의 깡패두목 트럼프를 정의의 불세례로 가차없이 죽탕쳐버릴 멸적의 기세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백악관이나 골프장도 아닌 공식적인 유엔총회무대에 게바라나와 우리의 최고존엄과 국가주권을 걸고들며 그 누구의 《완전파괴》와 《절멸》에 대하여 줴쳐댄 트럼프의 히스테리적망발은 우리 인민, 우리 청년들에 대한 가장 극악무도한 도발이며 추호도 용서치 못할 특대형범죄이다.
사람값에도 들지 못하는 늙다리미치광이가 감히 우리의 신성한 최고존엄과 공화국에 전면도전해온것으로 하여 조선청년들의 분노는 대륙간탄도로케트처럼 우주로 치솟고 대미보복열기가 서린 드세찬 함성은 수소탄폭음처럼 지심을 뒤흔들고있다.
수령결사옹위를 제일생명으로 하는 우리 청춘들은 상대가 누구인지도 모르고 분별없이 날뛰는 정신병자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반미결사전의 최후승리를 안아오고야말 청년전위들의 단호하고도 무자비한 섬멸의지를 엄숙히 선언한다.
아무렇게나 짖어대기 좋아하는 트럼프라는 놈은 정치인이 아니라 깡패두목이며 사람이 아니라 미친개이다.
우리는 초보적인 사리도 분간못하고 아무 말이나 지껄여대는 무지무도한 깡패인 트럼프가 《군사적선택》이요, 《초강도제재압박》이요 하고 게거품을 물고 고아댈 때마다 그 어리석음에 알아들을만큼 경고도 하였으며 그래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기때문에 대륙간탄도로케트발사와 수소탄폭음으로 주체조선의 무진막강한 국력을 실지 보여주기도 하였다.
그러나 인간으로 채 진화되지도 못한채 늙어빠진 트럼프는 끝내 말귀를 알아듣지 못함으로써 역시 미친개에게는 몽둥이가 제격이며 불을 즐기는자는 불로 다스려야 한다는것을 보여주었다.
미련한 트럼프와 그 일당은 침략과 강탈에 곱이 낀 눈을 씻고 조선청년들의 열혈심장마다에서 무엇이 용암처럼 터져나오는가를 똑바로 보아야 한다.
우리의 운명이고 미래이며 삶의 전부인 최고수뇌부를 결사옹위하는것을 제일생명으로, 하나밖에 없는 조국을 위하여 둘도 없는 청춘을 서슴없이 바치는것을 가장 큰 영광과 행복으로 여기는 우리 청년전위들이 우뢰와 같이 터치는 멸적의 웨침을 들으라.
위대한 백두령장께서 뢰성을 울리셨다, 500만 핵폭탄을 터뜨려 악의 제국 미국을 지구에서 흔적도 없이 날려보내자! 미국미치광이들을 모조리 때려잡자!
개나발만 불어대는 늙다리의 혀바닥을 쑥 뽑아버리겠다, 송장내나는 트럼프놈의 멱을 따치우고 말겠다, 나에게 핵폭탄 한개만 달라, 당장이라도 미국놈소굴에 날아들어 재가루로 만들어버리겠다.…
악의 본거지에 날려보낼 멸적의 주체탄을 화성포에 재우면서, 트럼프의 노랑대가리에 들씌울 쇠물을 펄펄 끓이면서, 인민군대 입대, 복대를 탄원하면서 우리 청년들이 저마끔 이렇게 벼르고있다.
하늘 무서운줄 모르고 분별없이 날뛰는 미국놈들이 진짜 불맛, 진짜 전쟁맛이 어떤것인가를 몸서리치게 체험하게 해주려는것이 우리 선군청년전위들의 본때이다.
백두밀림에서 포악한 강도 일제를 때려부신 항일혁명선렬들과 미제의 거만한 코대를 꺾어버리고 7.27전승신화를 창조한 1950년대 영웅전사들의 승리의 전통을 빛나게 이어 미국의 수치스러운 종말의 마지막페지를 우리 세대가 보기 좋게 써줄것이다.
위대한 최고사령관의 별동대, 주체혁명위업수행의 맹장부대, 청년강국의 주인공들인 우리 청년전위들이 백두의 번개처럼 내려치는 붉은칼에 미국의 몸뚱아리가 어떻게 산산쪼각나는가를 온 세계는 똑똑히 보게 될것이다.
주체106(2017)년 9월 25일
평양(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brodiekarel/298039131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