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조선은 반제자주의 성새,사회주의의 보루

(평양 9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26일부 《로동신문》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로작 《반제투쟁의 기치를 더욱 높이 들고 사회주의, 공산주의길로 힘차게 나아가자》를 발표하신 30돐을 맞으며 개인필명의 론설을 실었다.

주체76(1987)년 9월 25일에 발표된 이 로작에는 심오한 사상과 철의 론리로 현대제국주의의 진면모와 멸망의 불가피성,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필승불패성이 천명되여있다.
론설은 로작이 발표된 때로부터 지난 30년간 공화국은 지구우에 사회주의와 정의가 살아있고 그 힘은 제국주의의 강권과 전횡보다 더 강하며 반제자주, 사회주의에로 나아가는 시대적흐름은 그 무엇으로써도 가로막을수 없다는것을 력사적인 투쟁을 통하여 뚜렷이 실증하였다고 강조하였다.
이 나날에 사회주의의 보루, 반제자주의 성새, 정의와 진리의 대변자로 세계만방에 끝없이 위용떨치였고 오늘은 제국주의를 최후멸망의 구렁텅이에 처박을수 있는 강위력한 실체로 빛을 뿌리고있는 불패의 사회주의강국이 우리 조국이라고 밝혔다.
공화국은 자주로 존엄높은 주체의 강국, 최강의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에게 패배만을 안기는 불패의 군사강국, 사회주의붉은기가 높이 휘날리는 불패의 강경보루이라고 하면서 론설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강한 민족적자존심과 굳센 자주정신으로 제국주의, 지배주의자들을 무섭게 다불러대는 우리 공화국의 강용한 기상은 정의와 진리를 사랑하는 나라들과 인민들을 반제투쟁에로 적극 고무추동하고있다.
우리 공화국은 동방일각에 자주의 성새로 더 높이 솟아 세계자주화위업을 확신성있게 선도하며 반제투쟁의 최후승리를 반드시 이룩해나갈것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54420485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