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홈페지 공화국창건 69돐 특집

(평양 9월 29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69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이 7일부터 10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고 글을 올렸다.

브라질선군정치연구쎈터는 위대한 수령님의 영상미술작품을 모시고 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69돐》에서 공화국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업적을 격찬하였다.
글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국방력강화에서 성과들을 거두고있는데 대하여 소개하였다.
로씨야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인 《그리폰-뻬르쏘날》, 《그리폰 쁘레스찌쥬》는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과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고 《김일성동지의 정치리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자이신 김일성동지》 등 제목의 글들을 편집하였다.
인터네트홈페지 《오늘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불패의 핵강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은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온 세상에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다, 반만년력사에서 조선의 지위가 이처럼 최상의 경지에 오른적은 없었다고 강조하였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는 《참다운 인민의 나라》라는 제목의 글에서 이 세상 모두가 애타게 바라는 삶의 품이 바로 진정한 조국, 참다운 인민의 나라이라고 하면서 그곳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라고 밝혔다.
도이췰란드반제연단은 《자주는 조선의 불변의 궤도》라는 제목의 글을, 베네수엘라 마라까이해방자사범실험대학 사회학부 주체사상연구소조는 인터네트홈페지 《주체사상》에 《자주의 핵강국》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21423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