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사진전람회 개막

(평양 10월 2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20돐경축 사진전람회 《태양의 존함으로 빛나는 조선로동당》이 개막되였다.

전람회장에는 태양의 미소를 지으시고 주체조선의 밝은 앞날을 축복해주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사진문헌이 모셔져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당건설업적을 담은 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다.
《조선로동당 제3차 사상일군대회에서 결론하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비롯한 사진문헌들은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 수령의 사상체계, 령도체계를 철저히 확립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령도의 나날들을 보여주고있다.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를 지니시고 수령영생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전하는 《금수산지구를 주체의 최고성지로 훌륭히 꾸리도록 지도하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등의 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다.
《전선동부 1211고지를 방어하고있는 조선인민군 군부대를 시찰하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비롯한 사진문헌들은 혁명의 최전방에 서시여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시고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만년토대를 마련해주신 절세위인의 애국헌신의 로고를 전하고있다.
전람회장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충정의 세계를 담은 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다.
당의 령도밑에 정치사상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 핵보유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며 날로 비약하는 공화국의 벅찬 현실을 보여주는 사진들도 전시되여있다.
개막식이 2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김기남동지와 박춘남 문화상, 관계부문일군들, 시안의 근로자들이 개막식에 참가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72941046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