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선로동당에 드리는 다함없는 경의,축하의 인사

(평양 10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국제사회계는 장장 70여성상 사소한 로선상 착오나 탈선도 없이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속에 자주, 선군, 사회주의길로 힘차게 전진하여온 조선로동당에 다함없는 경의와 축하의 인사를 드리고있다.

로씨야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 소장은 1945년 10월 10일 근로하는 조선인민의 리익을 대표하는 조선로동당이 창건되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세계혁명운동사를 돌이켜보면 력사의 온갖 풍파속에서 오직 승리만을 아로새겨온 당은 조선로동당밖에 없다.
조선로동당의 창건과 고귀한 투쟁사는 세계인민들에게 어떤 당을 창건해야 하며 나라와 민족의 요구와 리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여야 하는가를 뚜렷이 보여준다.
영국공산당(맑스-레닌주의)기관지 《랄카르》는 다음과 같은 글을 실었다.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지난 70여년간 조선인민은 조국해방전쟁에서 미제를 타승하였으며 미국의 끊임없는 핵위협공갈과 경제제재, 련이은 자연재해, 이전 쏘련과 동유럽나라들에서의 사회주의의 붕괴 등 헤아릴수 없는 난관과 도전속에서도 사회주의공업화실현, 무료교육과 무상치료제실시 등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거대한 진보를 이룩하였다.
이 모든 비결은 김일성동지께서 창건하시고 김정일동지께서 강화발전시키시였으며 김정은동지께서 이끄시는 조선로동당의 령도가 있기때문이다.
로므니아사회주의당 위원장은 조선인민의 위대한 수령이신 김일성동지께서는 력사상 처음으로 광범한 근로대중의 혁명적당인 조선로동당을 창건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총비서이신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기 위해 모든것을 바치시였다,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령도를 떠나 조선로동당의 영광스러운 력사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 선대수령들의 사상과 위업을 받들어 조선로동당을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으로 더욱 빛내이시는 경애하는 김정은각하를 높이 모신 조선로동당은 조선혁명의 참모부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며 조선인민을 최후승리에로 향도할것이라고 자기의 심정을 격조높이 토로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triptych64/186417042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