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결성 70돐기념 중앙대회 참가자들이 편지

(평양 10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결성 70돐기념 중앙대회 참가자들이 9일 편지를 드리였다.

대회참가자들은 편지에서 몸소 사랑의 축전을 보내주시여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결성 70돐기념 중앙대회를 최상의 높이에 올려세워주시고 강령적대강으로 위대한 김정은시대 녀성동맹사업의 총적방향을 밝혀주신 김정은원수님께 최상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린다고 강조하였다.
김정은원수님은 녀성동맹과 동포녀성들을 사랑의 넓은 한품에 안아주시는 친어버이이시며 재일조선녀성운동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고 만난을 과감히 뚫고 새로운 비약과 혁신에로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위대한 스승이시라고 칭송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충정으로 받들어모시는 길에 총련애국위업의 최후승리가 있으며 동포사회의 밝은 미래와 동포녀성들의 행복도 있다는것이 지난 70년의 력사가 자신들의 가슴에 새겨준 불변의 신념이며 의지이라고 밝혔다.
대회참가자들은 조선녀성운동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한 첫 해외교포녀성조직의 본태를 대를 이어 빛내이며 총련애족애국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한 사업에서 녀성동맹이 지닌 영예로운 책임과 본분을 다함으로써 김정은원수님의 각별한 사랑과 믿음에 반드시 충정으로 보답하겠다고 편지는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38204180@N04/1543426836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