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결성 70돐기념 중앙대회

(평양 10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녀성동맹)결성 70돐기념 중앙대회가 9일 도꾜에 있는 조선회관에서 진행되였다.

대회에는 허종만 총련중앙상임위원회 의장과 강추련 부의장 겸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 한동성 총련중앙 조직국장, 녀성동맹 중앙위원들과 고문들, 각지 녀성동맹 본부 및 지부위원장들, 애국적동포녀성상공인들을 비롯한 동포녀성대표들이 참가하였다.
대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결성 70돐에 즈음하여 보내주신 축전이 전달되였다.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위원회에서 보내온 축전이 소개되였다.
대회에서는 허종만의장이 축하발언을 하였다.
강추련위원장의 보고에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의 70년의 력사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와 은혜로운 사랑의 력사이라고 하면서 녀성동맹과 동포녀성들이 지난 기간 위대한 대원수님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따뜻한 품속에서 애족애국의 성스러운 길을 걸어온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전체 녀성동맹 일군들과 동포녀성들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보내주신 강령적인 축전에 제시된 과업을 빛나게 관철함으로써 70년의 년대기우에 새 비약과 혁신을 이룩하고 위대한 김정은시대 재일조선녀성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힘차게 열어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대회에서는 김정은원수님께 드리는 편지가 채택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04930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