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재중총련에서 편지

(평양 10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조선로동당창건 72돐에 즈음하여 재중조선인총련합회에서 10일 편지를 드리였다.

편지는 조선로동당창건 72돐을 맞으며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께와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지적하였다.
일찌기 혁명의 길에 나서신 첫 시기부터 당건설을 혁명투쟁의 근본문제로 보신 김일성대원수님께서는 《ㅌ.ㄷ》의 결성으로 주체형의 혁명적당건설의 시원을 열어놓으시고 항일의 20성상 당창건의 조직사상적기초를 튼튼히 다져오시였다고 격찬하였다.
김정일대원수님께서는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으로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강령을 제시하시여 조선로동당이 영광스러운 주체의 혁명적당,김일성주의당으로서의 성격을 변함없이 고수해나가도록 이끌어주시고 세계 진보적인민들앞에 혁명적당건설과 당활동의 본보기를 마련하여주시였다고 칭송하였다.
오늘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뜻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받들어가시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여 력사의 전철기를 더욱 억세게 틀어쥐고 주체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장엄한 투쟁을 힘있게 떠밀고나갈수 있게 되였다고 강조하였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그 어떤 천지풍파속에서도 오로지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굳게 믿고 따르며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이 세상 끝까지 가고 갈 철석의 의지로 가슴 불태우고있다고 편지는 밝혔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38204180@N04/1545412724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