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단위에 주석과 총비서의 모자이크벽화 준공

(평양 10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백두산에 오르시여 주체조선의 창창한 미래를 축복해주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 《위대한 조국》이 대성요업공장과 사동구역 덕동남새전문협동농장에 모셔졌다.
김일성동지께서는 주체42(1953)년 10월 3일을 비롯하여 여러차례 대성요업공장을 찾으시고 공장이 나아갈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공장의 강화발전에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수십차례의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수도건설에 필요한 건재품을 원만히 생산보장하도록 이끌어주시였다.
사동구역 덕동남새전문협동농장에 령도자욱을 새기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분조관리제를 더 잘 실시하여 농사도 잘하고 농장원들의 수입도 높일데 대하여 가르쳐주시였으며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농장이 수도의 남새생산기지로서의 사명을 원만히 수행해나가도록 크나큰 믿음과 사랑을 안겨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은 평양남새과학연구소에 모신 모자이크벽화 《평양남새과학연구소를 찾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도 어려있다.
현대적인 수경온실들과 박막온실들을 건설하도록 하여주신 장군님께서는 생애의 마지막시기에도 이곳을 찾으시여 연구소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더욱 튼튼히 다져주시였다.
모자이크벽화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640480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