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 조선의 10월명절 특집

(평양 10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20돐과 조선로동당창건 72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이 《김정일,영원불멸할 당건설업적》,《조선로동당의 정치방식》,《조선로동당의 불패성의 비결》 등 제목들로 특집하고 조선영화를 방영하였다.

민주꽁고잡지 《환경주시》 제9호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고 특집하였다.
잡지는 조선로동당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업적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밑에 조선에서 이룩되고있는 성과들에 대해 상세히 전하였다.
벨라루씨신문 《브뻬료드》 10월호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항일혁명투쟁의 나날 독창적인 당건설사상을 제시하시고 그 준비사업을 빈틈없이 해오신데 기초하여 해방후 당창건의 력사적위업을 실현하신데 대해 렬거하였다.
신문 《싸모스또야첼노스찌》 제6호는 조선로동당이 국제사회에서 불패의 당으로서의 위용을 높이 떨치고있는것은 주체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혁명과 건설을 진행하며 전당의 통일단결을 이룩하고 전체 인민이 자기 령도자를 전적으로 믿고따르는데 있다고 평하였다.
영국신문 《프로레타리안》 10월호는 조선로동당이 혁명과 건설에서 언제나 자주의 원칙을 일관하게 견지해왔으며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을 인민대중의 힘에 의거하여 풀어나간데 대해 지적하였다.
�마TV방송은 10일 조선영화 《조선로동당기발》을 특별방영하였으며 캄보쟈국가라지오방송은 8일과 9일 위대한 장군님의 당령도업적과 조선로동당의 정치방식을 구체적으로 소개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260507042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