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조선의 전진 가로막을자 이 세상에 없다

(평양 10월 27일발 조선중앙통신)27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조선의 군대와 인민은 필승의 신념을 안고 사회주의최후승리의 령마루를 향하여 힘차게 내달리고있다고 밝혔다.

론설은 미제가 추종세력들을 규합하여 유엔안전보장리사회에서 《제재결의》라는것을 련이어 조작해내면서 우리의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말살하기 위하여 최후발악적으로 나오고있지만 우리는 눈섭 하나 까딱하지 않는다고 지적하였다.
우리는 언제 한번 미국의 제재와 봉쇄, 군사적위협밖에서 살아본적이 없으며 그속에서 얻을것은 다 얻었고 손에 쥘것은 다 쥐였다고 하면서 론설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출중한 령도력과 결단력, 드센 배짱과 담력으로 세상을 놀래우는 사변들을 련이어 안아오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탁월한 령도와 그이의 두리에 철통같이 굳게 뭉친 천만군민의 일심단결, 튼튼한 자립적경제토대, 자력갱생의 투쟁전통이 있기에 우리는 그 어떤 광풍에도 끄떡없으며 반드시 승리한다.이것은 력사와 현실이 확증해주는 진리이며 과학이다.
원쑤들의 끈질긴 제재압박소동은 고난과 시련을 맞받아나아가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굴함없는 공격정신, 불굴의 혁명정신을 총폭발시켰다.
우리가 혁명과 건설에서 세계를 놀래우는 기적을 창조할수 있은것은 결코 조건이 좋아서도 아니며 하늘이 준 우연도 아니다.그 모든 기적과 승리를 안아온 신비스러운 힘은 다름아닌 천만군민의 일심단결, 위대한 자강력이다.
그 어떤 제재도 압력도 우리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사회주의승리봉을 향하여 폭풍노도쳐 나아가는 주체조선의 앞길을 가로막을자 이 세상에 없다.그 누구도 우리의 전진을 멈춰세우지 못한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72943652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