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은 조선인민의 신념이며 의지

(평양 10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30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세련된 령도따라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개척하시고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려는것이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근로자들과 청년학생들의 철석의 신념이며 드팀없는 의지이라고 밝혔다.

론설은 력사의 모진 돌풍에도 끄떡없이 수령이 개척한 혁명의 길, 백두의 행군길을 대를 이어 억세게 걸어가는 조선의 총진군대오의 영용한 모습은 그 어느 나라 인민도 흉내낼수 없는 일심단결의 대풍모이며 주체혁명위업,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의 최후승리를 기약해주는 자랑스러운 화폭이라고 지적하였다.
백두의 행군길을 꿋꿋이 이어가는 조선의 군대와 인민의 혁명적풍모는 수령결사옹위를 제일생명으로 틀어쥐고나가는데서와 과감한 공격전으로 련전련승의 기적을 떨치는데서,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승리봉을 향하여 맹렬히 돌진해나가는데서 과시되고있다고 하면서 론설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 위대한 당을 따라 세기를 이어 변함없이 걸어온 백두의 행군길에서 수천년민족사를 다하여서도 누릴수 없었던 모든 영광을 맞이하였다.
이 길에서 우리 천만군민은 천하제일강국으로 위용떨칠 사회주의조선의 광휘로운 래일을 확신성있게 내다보고있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걸어나감으로써 반드시 최후승리를 이룩하고야말것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15715679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