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수리아언론들 조선의 10월명절들 특집

(평양 10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20돐과 조선로동당창건 72돐에 즈음하여 수리아언론들이 9일과 11일 특집하였다.

중앙TV방송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고 조선로동당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절세위인들의 업적을 격찬하였다.
중앙라지오방송은 70여년의 자랑스러운 로정을 아로새겨온 조선로동당을 찬양하는 내용의 특별보도를 하였다.
사나통신은 조선로동당은 력사의 온갖 난관을 헤치며 조선인민을 언제나 승리에로 이끌어왔다고 전하였다.
조선로동당은 앞으로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만 나아갈것이라고 통신은 밝혔다.
신문 《앗 누르》는 《김정일령도자의 당건설업적》이라는 제목으로 위대한 장군님의 당령도사를 칭송하는 글을 실었다.
신문 《알 바아스》는 《조선로동당창건 72돐에 즈음하여, 조선로동당의 사상은 군대와 국가를 모든 면에 걸쳐 발전시켜나가는 추동력이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사상의 힘, 단결의 위력으로 전진하는 강철의 전위대오로,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가신다고 서술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16353701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