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혁명적정규무력건설과 강화발전에 관한 사회과학부문 연구토론회

(평양 2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혁명적정규무력건설과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업적에 관한 사회과학부문 연구토론회가 1일 조선혁명박물관에서 진행되였다.

토론회에는 과학, 교육, 출판보도, 혁명사적부문, 당간부양성기관의 교원, 연구사, 강사, 기자, 편집원들과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토론회에서는 조선인민군을 창건하시고 무적필승의 혁명군대로 강화발전시키신 절세위인들의 업적과 령도의 현명성에 대하여 해설론증한 론문들이 발표되였다.
토론자들은 조선인민혁명군을 조선인민군으로 강화발전시킬데 대한 위대한 수령님의 정규무력건설사상은 혁명무력의 본질과 사명, 그 건설의 합법칙적단계와 방법을 과학적으로 정립한 완성된 군건설사상이라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조선인민군의 창건은 정규적혁명무력건설위업의 실현을 온 세상에 선포한 력사적사변이였으며 위대한 수령님의 주체적인 건군사상과 리념,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의 결실이라고 말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선인민군을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 강화발전시키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철저히 실현하는것은 무엇보다도 인민군대를 당의 위업을 굳건히 수호하는 억척의 지지점으로, 불굴의 정신력을 지닌 사상과 신념의 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한 근본담보로 된다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triptych64/189860425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