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래일을 위한 오늘에 사는 조선인민의 혁명적풍모

(평양 2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5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조선인민은 력사의 모진 돌풍에도 끄떡없이 보다 휘황할 조국의 래일을 앞당기기 위한 투쟁에 자신을 아낌없이 바치고있다고 밝혔다.

론설은 래일을 위한 오늘에 사는 조선인민의 혁명적풍모는 사회주의의 한길을 따라 억세게 걸어나가고 맡은 초소에서 헌신의 자욱자욱을 빛나게 새겨나가며 모든 사업을 먼 후날에 가서도 손색이 없게 해나가는데서 발현되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오늘 우리 인민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혁명적인 총공세를 맹렬히 벌려나가고있다.
증산투쟁, 창조투쟁, 돌격투쟁에 떨쳐나선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맥박치는것은 미래를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려는 일념이다.
지금 적대세력들의 도전은 날로 악랄해지고있지만 래일을 위한 오늘에 사는 숭고한 인생관을 지닌 혁명적인민의 앞길은 그 무엇으로써도 막을수 없다.
우리의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근로자들은 국력이 강하고 끝없이 륭성번영하며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한 생활을 마음껏 누리는 사회주의무릉도원, 천하제일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우기 위하여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갈것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337971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