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재중총련이 편지

(평양 2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재중조선인총련합회가 12일 편지를 올리였다.

편지는 세상에는 이름있는 정치가와 위인들이 많지만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처럼 인민의 행복과 조국의 통일을 위하여, 인류의 사회주의위업과 자주위업실현을 위하여 력사와 인민앞에 만대에 길이 빛날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희세의 정치가, 위대한 혁명가는 없다고 지적하였다.
전대미문의 악랄한 미제의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으로부터 사회주의보루를 굳건히 지켜내시고 공화국을 그 어떤 원쑤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핵보유국, 인공위성제작 및 발사국의 지위에 올려세우시여 조국과 민족의 무궁번영을 위한 만년토대를 마련해주신것은 김정일대원수님께서 민족과 시대앞에 쌓으신 업적중의 업적이라고 격찬하였다.
김정일대원수님께서는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마련하시여 우리 민족끼리의 숭고한 리념이 실현되는 6.15통일시대를 열어놓으심으로써 민족의 통일운동사에 길이 빛날 만고의 업적을 이룩하시였다고 밝혔다.
편지는 한평생을 오로지 나라와 민족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숭고한 헌신으로 수놓아오신 김정일대원수님의 위대한 업적은 더욱 무궁번영할 백두산대국과 더불어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라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6926957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