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총련중앙상임위에서 축하편지

(평양 2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의 탄생 76돐에 즈음하여 16일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에서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편지는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혁명생애는 조국의 부강번영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시여 조국청사에 빛날 업적을 쌓아올리신 절세의 애국자의 가장 고결한 한생이라고 밝혔다.
김정일대원수님은 어버이수령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총련을 애족애국의 선각자, 애국충정의 모범, 해외교포운동의 본보기로 키워주신 탁월한 수령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운명의 수호자이시라고 격찬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와 숭고한 민족애, 동포애의 전설로 수놓아진 사랑의 력사는 오늘 총련의 강화발전과 재일동포들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베풀어주시는 김정은원수님의 친어버이은정과 보살피심속에 변함없이 흐르고있다고 지적하였다.
편지는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조국통일과업을 높이 받들고 자주통일의 돌파구를 열어제끼는 운동에서 조국과 민족앞에 지닌 애국적사명과 영예로운 본분을 다해나가겠다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mononukleoza/533935310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