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민주꽁고단체 김정일총비서 탄생일 뷸레찐 발행

(평양 2월 23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경축 민주꽁고준비위원회가 1일 뷸레찐을 발행하였다.

뷸레찐은 《김정일령도자의 탄생일》이라는 제목과 《신비로운 천지조화》, 《전 조선땅에 퍼져간 위인탄생소식》, 《위인을 따르는것은 막을수 없는 민심》이라는 소제목의 글들을 편집하였다.
뷸레찐은 김정일동지께서 탄생하실 당시 백두산의 신비한 자연현상에 대하여 상세히 소개하고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일제의 군사적강점하에서 온갖 수난을 겪으면서도 김일성장군께서 항일무장대오를 이끄시고 맹활약을 벌리시는 백두산을 희망의 등대로 바라보며 살던 조선민족에게 있어서 그분의 위업을 계승할 백두광명성의 탄생소식은 가장 큰 사변이 아닐수 없었다.
항일투사들은 전체 조선인민에게 이 기쁜 소식을 알리고싶은 충동을 누를길 없어 밀림속의 나무들에 글발들을 새기였다.
항일투사들과 인민들의 념원과 기대대로 김일성주석의 사상과 위업을 드팀없이 계승하신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사회주의조선을 빛내이시고 인류자주위업을 힘있게 전진시키시여 세계 진보적인민들로부터 절세의 위인으로 다함없는 칭송을 받으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ouisbavent/2075575742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