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혁명적당풍확립은 전투력과 령도적역할 높이기 위한 요구

(평양 3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6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오늘 혁명적당풍을 철저히 확립하는것은 당의 전투력과 령도적역할을 끊임없이 높이고 조선혁명의 정치사상적위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문제로 나서고있다고 밝혔다.

론설은 사회주의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하자면 혁명과 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를 백방으로 강화하여야 하며 그러자면 당안에 혁명적당풍을 확립하는 사업을 계속 힘있게 밀고나가야 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혁명적당풍을 철저히 확립하는것은 우리 당을 조직성과 규률성이 강한 불패의 당으로 더욱 강화하기 위한 확고한 담보이다.
조직성과 규률성은 혁명하는 당이라고 하여 저절로 실현되는것이 아니다.그것은 혁명적당풍을 확립하는 과정을 통해서 이루어지고 공고화되게 된다.
혁명적당풍을 철저히 확립하는것은 당과 인민대중과의 혈연적련계를 반석같이 다져나가기 위한 중요한 요구이다.
당과 인민대중과의 혈연적련계는 인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복무하는 당풍을 확립한 당에서만 찾아볼수 있는 중요한 특징이다.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밑에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를 자기의 존재방식으로, 고유한 당풍으로 내세우고 시종일관 구현하여온 주체의 혁명적당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15713641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