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전국농촌청년작업반,청년분조열성자회의

(평양 3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전국농촌청년작업반, 청년분조열성자회의가 12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였다.

내각부총리 겸 농업상 고인호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리일환동지와 관계부문, 청년동맹일군들, 농촌청년작업반, 청년분조운동에서 모범적인 청년들이 회의에 참가하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1비서 박철민동지는 보고에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직접적인 발기와 현명한 령도밑에 농촌청년작업반, 청년분조운동이 사회주의농촌테제의 기치높이 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 위력한 대중운동으로 강화발전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지난 기간 농촌청년작업반, 청년분조원들이 농업생산에서 청년전위의 영웅적기상과 불패의 위력을 힘있게 과시하였다고 말하였다.
농촌청년작업반, 청년분조운동의 불길속에서 1,400여개의 청년작업반, 청년분조들이 모범청년작업반, 청년분조, 2중, 3중모범청년작업반, 청년분조로 자라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모든 농촌청년작업반, 청년분조원들이 사회주의농촌테제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청년전위의 기상을 남김없이 떨쳐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회의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당의 사회주의농촌건설구상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속에서 전국의 농촌청년작업반, 청년분조원들이 사회주의농촌의 핵심, 열혈의 청년혁명가들로 자라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토론들에서는 당의 의도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농촌청년작업반, 청년분조운동을 혁명적으로 전개하지 못한 결함과 교훈들도 분석총화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5061723@N00/616435008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