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신문들 주체의 사회주의조국 끝없이 빛내여나가자

(평양 4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15일부 조선의 신문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일을 맞으며 실은 사설에서 그이의 애국유산인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을 끝없이 빛내여나가자고 강조하였다.

《로동신문》은 공화국은 위대한 수령님의 존함과 업적으로 빛나는 영광스러운 김일성조국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주체의 태양이 솟아오른 4월 15일이 있어 우리 조선이 세계지도우에서 찬연한 빛을 뿌리게 되였고 락후와 빈궁만이 지배하던 이 땅우에 세기적인 변혁이 일어나게 되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탁월한 령도가 있었기에 나라와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수호해나가는 시대적귀감이 창조되고 이 땅우에 인민대중의 자주적요구가 훌륭히 구현된 주체의 사회주의국가가 일떠서게 되였다.
위대한 수령, 위대한 어버이의 한평생이 깃든 애국유산이 있어 년대와 세기를 이어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것이 우리 공화국이다.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밑에 혁명과 건설에서 민족자주, 민족자존의 원칙이 철저히 구현됨으로써 우리는 수천년민족사를 다하여서도 누릴수 없었던 모든 영광을 맞이하게 되였다.
인민의 아름다운 꿈과 리상이 꽃펴나는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의 결정체이다.
우리 인민은 어버이수령님의 하늘같은 은덕을 자손만대에 전해가며 사회주의조국을 영원히 수령님의 나라로 빛내여갈것이다.
《민주조선》도 모두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위대한 수령님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우기 위하여 힘차게 투쟁해나가자고 호소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apidtravelchai/949205116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