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전국녀맹초급선전일군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답사

(혜산 6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4돐을 맞으며 전국녀맹초급선전일군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가 3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였다.

혜산을 출발하여 보천보에 도착한 답사자들은 보천보전투지휘처, 우편국, 면사무소, 소방회관, 경찰관주재소 등 전적지의 여러곳을 돌아보았다.
보서리샘물터와 중흥등판을 거쳐 리명수혁명사적지, 청봉, 건창숙영지를 답사하고 삼지연대기념비와 부주제군상들을 보았다.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도 돌아보았다.
신사동혁명전적지, 무산지구전투승리기념탑을 거쳐 백두산에 오른 답사자들은 천지의 장쾌한 전경과 아득히 펼쳐진 천리수해를 바라보며 주체의 혁명전통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길이 빛내이며 사회주의건설에서 조선녀성의 기개를 떨쳐갈 열의로 가슴 불태웠다.
답사자들은 백두산밀영고향집을 방문하고 신파혁명사적지에서 석전양복점, 광선사진관 등을 돌아보았다.
전국녀맹초급선전일군들은 태양의 성지로 더욱 훌륭히 꾸려지고있는 삼지연읍지구에서 건설자들을 도와 충정의 마음을 바치였으며 답사기간 혁명가요대렬합창경연, 회상기발표모임 등 다채로운 정치문화사업을 진행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484654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