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일심단결된 조선의 힘은 무궁무진하다

(평양 6월 22일발 조선중앙통신)22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령도자와 인민이 사상과 뜻, 정과 의리로 굳게 뭉친 조선의 힘은 무궁무진하다고 강조하였다.

론설은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조선혁명을 사소한 침체와 답보도 없이 힘차게 전진시켜온 추동력, 역경을 순경으로 전환시키고 역풍을 순풍으로 돌려세운 강위력한 힘은 바로 일심단결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믿고 따르는 천만군민의 신뢰심은 하늘에 닿고있으며 우리의 혼연일체의 위력은 천백배로 강화되고있다.
우리 공화국이 겹쌓이는 시련과 난관을 뚫고 승승장구하고있는것은 천만군민이 사회주의와 운명을 함께 하기때문이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는 인민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리였다.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사회주의의 운명은 자신들의 운명과 하나로 결합되여있다.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책에서가 아니라 실생활을 통하여 체득하였기에 우리 인민들은 사회주의를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신뢰하고있다.
인민들의 마음속에 생명으로, 생활로 깊이 뿌리내린 바로 여기에 우리 식 사회주의의 본질적우월성과 불패성이 있으며 승승장구하는 근본비결이 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38204180@N04/1527003988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