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씨야출판보도물들 김정일총비서의 업적칭송 글들로 특집

(평양 6월 29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4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출판보도물들이 11일부터 21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출판보도물들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과 사진문헌들, 영상미술작품,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사진문헌,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사진문헌을 모시였다.
신문 《붐바라슈》, 인터네트신문 《브레먀 뻬레묜》, 인터네트잡지 《리브져널》, 인터네트홈페지들인 《빠뜨리오띄 모스크바》, 《그리폰 쁘레스찌쥬》, 련방공산당 노보씨비르스크주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에 쌓으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찬양하는 글들을 편집하였다.
신문들인 《리오 빠노라마》, 《나호드낀스끼 라보치》는 위대한 김정일각하는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한가지라도 더 많이 하는것을 기쁨으로 여기신 진정한 인민의 령도자이시라고 하면서 구체적인 사실자료를 전하였다.
하바롭스크변강인터네트신문 《제브리 데웨》는 민족의 념원인 조국통일을 위해 커다란 심혈을 기울이신 장군님을 칭송하는 글을 올렸다.
인터네트홈페지 《그리폰-뻬르쏘날》은 김일성주석의 뜻을 받들어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조선땅우에 부강번영하는 찬란한 미래를 꽃피우시기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시였다고 하면서 그에 대해 소개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bumix2000/490774098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