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재일본조선청년동맹 제24차대회

(평양 6월 29일발 조선중앙통신)재일본조선청년동맹(조청) 제24차대회가 24일 도꾜에 있는 총련 조선대학교에서 진행되였다.

조일연 총련중앙상임위원회 부의장 겸 조직국장과 김용주 재일본조선청년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대의원들이 대회에 참가하였다.
대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제24차 전체대회에 보내주신 축하문이 랑독되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에서 보낸 축전과 6.15남측위원회 청년학생본부, 총련 와까야마조선초중급학교 소년단에서 보낸 축전들이 소개되였다.
김용주위원장은 보고에서 조청이 23기 사업기간 김정은원수님께서 2015년 5월 25일에 보내주신 서한을 높이 받들고 애족애국운동을 힘차게 벌려온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총련 제24차 전체대회 결정을 관철하는데서 조청이 집행해야 할 과업에 대하여 그는 밝혔다.
대회에서는 재일본조선류학생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 《재일한국청년동맹》 위원장, 일본청년단협의회 회장, 일본사회주의청년동맹 위원장이 련대인사를 하였다.
각급 조청조직일군들의 토론이 있었다.
대회에서는 재일본조선청년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으로 조명진대의원이 새로 선출되였다.
조일연부의장 겸 조직국장이 발언하였다.
그는 조청이 앞으로도 총련 제24차 전체대회 결정을 집행하기 위한 애족애국운동에서 자기의 사명과 역할을 다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대회에서는 김정은동지께 드리는 편지가 랑독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724227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