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청년전위들의 맹세모임

(평양 7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를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고 당의 령도따라 이 땅우에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우기 위한 청년전위들의 맹세모임이 5일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동상앞에서 진행되였다.

청년동맹일군들, 시안의 청년학생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1비서 박철민의 선창에 따라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받들어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당의 믿음직한 후비대, 척후대, 익측부대로서의 위용을 떨쳐갈 신념과 의지를 담아 다음과 같이 맹세하였다.
우리 청년전위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조선청년운동의 영원한 수령으로 받들어모시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계승해나가는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가 되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최후의 승리는 반드시 우리의것이라는 철의 진리를 심장마다에 새기고 우리의 운명이시고 미래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결사옹위하는 제일결사대가 되겠다.
사회주의조국을 열렬히 사랑하고 누구나 영웅적조선인민군에 입대하여 청춘시절을 값있게 빛내이는 조국보위의 주력군이 되겠다.
우리가 갈길은 오직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길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안고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총공격전에서 세인을 놀래우는 새로운 영웅청년신화를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창조해나가겠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57560615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