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반제민전 평양지부 대표 김일성주석의 통일념원은 성취될것 강조

(평양 7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국통일과 관련한 문건에 생애의 마지막친필을 남기신 24돐에 즈음하여 박수철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가 6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와 회견하였다.

김일성주석님의 한평생은 조국통일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여주신 거룩한 한생이였다고 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나라의 통일을 자신의 숭고한 사명으로, 겨레에게 주실수 있는 가장 큰 선물로 여기신 주석님이시였기에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시각에도 밤을 지새우시며 조국통일과 관련한 문건에 력사의 친필을 남기시였다.
《김일성 1994.7.7.》이라는 력사적친필에는 조국통일과 민족의 륭성번영을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신 주석님의 거룩한 혁명생애와 애국애족의 뜻이 그대로 슴배여있다.
력사는 위인들의 생애를 무수히 전하고있지만 김일성주석님처럼 한생을 조국과 민족을 위해 초인간적인 헌신의 자욱으로 수놓아오신 절세의 애국자를 알지 못하고있다.
하기에 김정일장군님께서는 판문점에 통일친필비를 세워 주석님의 애국애족의 숭고한 뜻을 후손만대에 길이 전하도록 하여주시였다.
절세위인들께서 개척하시고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조국통일위업은 오늘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을 높이 모시여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민족의 어버이의 숭고한 통일념원은 반드시 성취될것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123399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