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필승의 신념으로 조선혁명의 전진 가속화해나가자

(평양 7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11일부 《로동신문》은 사설에서 신념이 강한 당은 절대로 와해되지 않으며 신념으로 뭉친 군대와 인민은 그 무엇으로써도 굴복시킬수 없다는것은 조선혁명의 력사적총화이라고 강조하였다.

사설은 《죽어도 혁명신념 버리지 말라》, 조선혁명의 1세대가 높이 추켜든 이 구호는 조선혁명가들의 영원한 좌우명이며 승리의 표대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우리는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혁명적진군, 오늘의 전인민적인 총공세를 사상과 신념의 대진군으로 굳건히 이어나감으로써 주체조선의 영웅적기상과 필승의 위용을 만방에 힘있게 떨쳐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억척불변의 신념을 간직하여야 한다.
생존을 위협하는 전대미문의 제재와 봉쇄속에서도 병진로선의 위대한 승리를 위하여 순간의 멈춤도 없이 내달린 그 기세, 그 기백으로 사회주의경제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자력부강의 새 국면을 열어나가야 한다.
신념은 우리의 생명이고 존엄이며 최후승리이다.
천만군민이 당중앙의 두리에 신념의 성새를 이루고 당과 사상과 뜻, 발걸음을 함께 해나가는 주체조선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모두다 필승의 신념과 락관을 지니고 용기백배, 기세드높이 조선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해나가자고 사설은 호소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38204180@N04/1527090187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