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정은위원장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 9월1일기계공장 현지지도

(평양 7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 9월1일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간부들인 황병서동지, 조용원동지, 오일정동지, 김용수동지, 조선로동당 함경북도위원회 위원장 리히용동지가 동행하였다.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공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개건현대화하고 생산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이룩하고있는 공장로동계급은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맞이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과 과학기술보급실, 기계조립장을 비롯한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실태를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로동계급이 치렬한 돌격전을 벌려 생산 및 생활건물들을 현대적으로 건설하고 공장안팎을 일신한데 대하여 평가하시면서 생산건물들의 정상유지관리사업과 함께 생산공정과 설비들의 기술개건사업도 계속 힘있게 내밀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기계생산과 대상설비생산의 열풍이 세차게 휘몰아치고있는 들끓는 작업장들을 보시면서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창조적협조를 강화하고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광범히 벌려 생산능력을 확대하고 기계제품들의 현대화, 자동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생산과 과학기술을 밀착시키고 대담하고 통이 크게 작전하고 완강하게 실천하여 공장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더욱 튼튼히 다짐으로써 높은 기술을 요구하는 기계제품들도 만들어낼수 있게 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과학기술보급실을 더 잘 꾸리고 일하면서 배우는 학습기풍을 철저히 세워 공장종업원들모두가 다 기계설비에 정통하고 현대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함으로써 기계제품의 질을 결정적으로 높이도록 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에서 종업원들의 후방공급사업을 개선하고 훌륭한 물질문화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한 사업에 깊은 관심을 돌려 생산적앙양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 9월1일기계공장의 임무와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기치를 높이 들고 공장을 굴지의 기계제작중심기지로 더욱 훌륭히 꾸려나가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절실히 요구하는 능률높고 현대화된 각종 기계제품의 생산에서 일대 비약을 일으킴으로써 나라의 기계제작공업발전에 적극 이바지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 9월1일기계공장의 전체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공장에 친히 찾아오시여 나아갈 길을 휘황히 밝혀주시고 크나큰 사랑과 믿음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고마움에 솟구치는 격정을 누르지 못하면서 헌신적인 로력투쟁으로 당이 제시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결사관철해나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75024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