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의 출판보도물들 김일성주석의 업적칭송 글들로 특집

(평양 7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의 출판보도물들이 특집하고 글을 게재하였다.

주체사상 및 선군정치연구 네팔기자협회 인터네트홈페지 《주체-네팔》, 네팔인터네트잡지 《네팔 투데이》는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을 모시고 《세기의 위인》, 《주석의 통일친필》이라는 제목의 글들을 편집하였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김일성주석의 령도예술》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일성주석은 현대정치사에 뚜렷한 자욱을 새기신 희세의 정치원로이시다.
그이의 정치방식에서 특징적인것은 다름아닌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이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생애의 전기간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의 정치를 펼치시였다.
인민에 대한 진실한 사랑과 절대적인 믿음, 이것이 바로 김일성주석의 성공적인 정치의 근본비결이다.
방글라데슈신문 《위클리 에코타》는 조선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실현에 공헌을 하신 위대한 수령님을 력사에 전무후무한 걸출한 수령, 인류의 대성인으로 칭송하는 글을 게재하였다.
브라질선군정치연구쎈터 인터네트홈페지는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과 그이의 업적을 담은 사진문헌들을 모시고 《인민과 조국, 혁명을 위해 바치신 한생》, 《인류는 김일성주석을 태양으로 칭송합니다》 등 여러 제목의 글들을 실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taver/15137003999/

Related posts: